센스게임





1:1 승부수를 다루고 있는 권투게임하기를 올려봤네요.

지금하시는 해당 플래시는 단 한명하고만 싸우고 승리를 하고 나면 더 이상 싸울 상대가 없습니다. 

하지만 상당히 어려운 상대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잘 싸우고 있기에 절대로 만만하게 보아서는 안될 것 같은데 마우스 클릭을 통해 어퍼컷과 가드를 절묘하게 이루면서 얍삽하게 공격해 오는 상대를 신경써서 제압해 나가야 합니다.

완전재미를 맛봐보세요~~

 

☞ 끝없는전쟁3 엔드리스워3 

상대가 쓰러지면 예쁜 라운드걸이 지나가는 코믹함도 보이고 있으며 정확한 타격을 가하게 될 때 마다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보이고 있어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즐기시기 좋을 것 같아요.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마우스가 불날만큼 클릭해야하는 권투게임하기인데 대전상대에게 지금 따끔한 맛을 보여줘보세요.

 

마우스

조금은 특별한 룰을 지니고 있는 권투게임하기라고 할수가 있어요. 길거리에서 상대와 치열한 결투를 지니고 플레이한다고 생각하시면 되신다빈다.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하였던 그런 게임으로 나온지 조금은 오래 되었지만 나름대로 요즘 할 만한 것이 없을 떼 간혹 시간때우기 용으로 플레이하기 좋아요.

 

무조건 공격만 하기 보다는 상대의 움직임을 파악하면서 알맞은 가드 또한 열심히 보여 주셔야지 보다 안전하게 대상을 꺾고 승리를 이룰 수 있습니다.

 

우선 마우스 클릭 하나만을 가지고 진행을 이루는 만큼 컨트롤이 매우 단조롭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그 누구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권투게임하기라 할 수 있겠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