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바람돌이 소닉게임하기가 이렇게 플래시로 돌아왔는데 매우 엄청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어 런닝 게임중 가장 높은 인기를 누려왔던 게임입니다. 

이동하면서 황금색의 링을 먹고 주변 장애   물들을 피해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들어가는 미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최초 비디오 게임을 통해 알려지면서 닌텐도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려온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오늘 소닉게임하기를 이렇게 PC를 통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플래시 악어게임

이동 : ←,→,↑,↓ 점프 : 스페이스

캐릭터를 선택해 주시면 바로 스테이지에 돌입하게 되는데 힘차게 달려 나가면서 여러 가지 위험 요소들만 알맞게 회피해 주시면 각 스테이지를 무난하게 클리어 하게 됩니다.

상당히 깜찍하고 귀엽게 느껴지고 있는 주인공 오랜 세월동안 많은 국민들에게 끈임없는 사랑을 받아 왔는데 한번 소닉게임하기를 시작하고 있으며 시간이 많이 흘러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깊은 추억을 가득 담고 있는 게임으로 분명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 주인공이 함정을 제대로 통과하지 못하면 여태까지 가지고 있던 링을 보두 떨구게 됩니다. 

 

떨군 링들은 사라지기전에 먹을 수 있으며 링을 하나도 소지하지 않고 있다면 위험에 노출되고 있어 그만큼 항상 조심히 피해 나가면서 목적지로 안전하게 찾아들어가야 합니다.

 

각 캐릭터들 마다 조금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모든 주인공을 돌아가면서 플레이 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그럼 최종 단계를 클리어 하는 목적을 가지고 열심히 진행을 해주세요. 꿀잼 소닉게임하기 재밌게 지금 시작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