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막강한 재미를 여러분들께 듬뿍 선사할수있는 플래시버전의 한게임에서 전에 서비스했었던 굴착소년쿵 한글판을 지금 올렸답니다.

땅굴을 파면서 열심히 여러 가지의 보석과 광물들을 체취하고 되팔아 돈을 모아 여러 가지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새로운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하여 더욱 신속하게 굴을 팔 수 있도록 만들어 내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 아주 중독성이 높은 플래시입니다. 

손쉽게 조작이 가능한 굴착소년쿵 한글판은 여러분들은 지금 위에서 할수가 있는데 바로 지금 즐겁게 바로 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주차하기게임 -스릴넘치는자동차

화살표키 / ASDFG

와우 완전히 귀여미 캐릭터들이 많이 나오네요. 주인공한테 짜부된 공룡이 x자 눈을 하고있는데 완전 우스꽝스럽군요 ㅋㅋ초급자들을 위해 처음에는 튜토리얼 형태로 시작을 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컨트롤도 그다지 어렵지 않고 있어 쉽게 최대 목표 지점 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굴착소년쿵 한글판에서는 땅속안에는 수많은 광물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여러분을 공격하고 있는 몬스터도 살아 숨쉬고 있어 폭탄을 가지고 한 마리씩 제거해 나갈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밑으로 내려 갈수록 땅은 더욱 파기 힘들어 지고 있어요. 그만큼 주인공이 사용하고 있는 드릴은 최대 단계까지 업그레이드 해주셔야지 안전하게 목표 지점까지 도달하게 됩니다. 

 

작업을 시작하게 되면 항상 산소가 줄어들고 있는데 어떤 경우라도 숨을 쉬지 않으면 목숨 잃기 때문에 무조건 밖으로 나와 신선한 공기를 먹고 다시 게이지를 가득 채워 주셔야 합니다. 

 

초반에만 조금 어려울 뿐 중반 이후부터는 상당히 깊게 내려가 오랜 시간을 작업할 수 있어요. 그럼  굴착소년쿵 한글판 게임하기에서의 해당 주인공이 가려고 하는 목적지 까지 보다 빠르게 도달하도록 열심히 지금부터 노력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