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티비인기 시리즈로 방영했던 드라마가 다시한번 플래시로 리마스터되어 등장하였으며 또한 완전 전략버전이면서도 코믹한 플래시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를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충무공 이순신이 등장하는 작품으로 참으로 재미있게 만들어 놓아 짧은 시간동안 여러분을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열심히  최종 스테이지까지 꼭 클리어 하도록 하세요. 

마우스

인기추천게임

 

구토할배 감옥탈출게임하기 [범죄자]

구토할배 감옥탈출게임하기 마우스 피하기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는구토할배 감옥탈출게임하기라는 제목을 가진 프리즌 브레이크같은 영화같은 플래시랍니다.ㅋㅋ 다양한 함정들을 피

senseguy-latte.tistory.com

 

보다 많은 게임을 하고 싶다면 여기서 플레이 하세요.

 

추억의 불멸의 이순신 플래시게임 상세리뷰

평화로운 우리나라를 계속해서 넘보고 있는 일본의 무리들을 열심히 이순신 장군 단신으로 상대를 하고 있어요. 한 자루의 장검을 들고 수많은 병사들과 멋진 싸움을 펼치고 있어요.

 횡스크룰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앞으로 계속해서 이동해 나가면서 앞에서 나타나는 적들을 열심히 제거해 주시면 뛰어난 타격감을 통해서 보다 좋은 시간을 만들 수 있어요. 

중간마다 등장하고 있는 보스들을 만나게 되면 여러 이야기와 몇 가지의 질문을 하고 있으니 열심히 지능적으로 잘 맞추어 주시면 됩니다. 문제는 조금 어려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후반부로 이동할수록 더욱 강력한 무기들을 가진 적군들이 나타나고 있는데 그야 말로 현명하게 컨트롤 하면서 원거리 공격 유닛들을 우선적으로 물리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캐릭터도 코믹하게 생겼고 타격감도 상당히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서 아마 불멸의 이순신 게임하기를 플레이 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은 느낌을 가질 수 있을 것 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