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아주 개성이 높은 대전 격투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플래시 바운스어택3 게임하기입니다. 우선 준비하고 있는 캐릭터만 보더라도 20가지가 넘고 있어 원하는 것을 하나씩 선택하여 플레이 하게 되면 상당한 오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데 시간때우기에 참좋은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지금 바로 지금 즐겨봐요~

화끈한 2인용 격투게임 리뷰

플래시내부참조

경기가 시작되면 정해진 맵에서 플레이를 이루게 되는데 각 캐릭터들 마다 사용하는 무기들이 서로 다르게 되어 있어 상성에 알맞은 무기들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시다시피  단조로운 그래픽 하지만 꽤나 짜릿한 액션감을 느낄 수 있어 누구나 해당 작품을 통해서 좋은 시간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 자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 시작을 하는 분들이라면 근접 공격 무기를 사용하는 주인공들 보다는 원거리 무기를 쓰고 있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를 하는 것이 보다 높은 확률로 승리를 이끌 수 있습니다. 

박진감이 살아 넘치는 사운드까지 함께해주고 있어 경기가 시작되면 더욱 지루함 없고 통쾌 상쾌한 기분을 통해 멋진 전투를 만음 놓고 펼쳐 나갈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이런 장르들은 보통 어린아이들일 수록 더욱 많이 즐기는 것 같은데 요즘 액션 게임들 너무 실감날 만큼 잔인하고 폭력적인 것들이 상당히 많은데 오늘 소개드리는 바운스어택3 게임하기는 너무 건전하고 플레이 할수록 유익함만을 제공해 주고 있어 어린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