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물방울키우기 게임하기 "LIMAX.IO"

링크: http://limax.io/




최근 들어서면서 키우기와 같은 장르들이 엄청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바로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면서 치열한 랭킹전을 펼쳐 나갈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물방울키우기 게임하기 또한 다른 것들과 똑같이 최초 작은 물방울로 시작하여 파밍 작업을 통해 점점 성장해 나가는 룰을 가지고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물고기키우기

이동: 마우스 부스터: 마우스클릭

아주 큰 재미를 불러 오고 있는 성장한 게임으로 시작과 동시에 주변에 놓여 있는 작은 알갱이들을 먹어 나가면서 몸을 점차적으로 키워 나가야 합니다. 

물방울키우기 게임하기에서는 실시간으로 순위가 계속해서 변하고 있어 여러분들이 적당히 컨트롤만 잘해내면 쉽게 10등안에 진입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1등을 한다고 해도 제대로 집중하지 못하고 랭커를 빼앗길 수도 있어요.

마치 이동하는 것이 올챙이처럼 움직이고 있는 것 같은데 어느정도 크기가 되었다면 중앙으로 이동하여 다른 유저들을 잡아먹고 더욱 큼직하게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먹이를 먹을 때 마다 스코어가 생성되고 있으며 해당 점수가 바로 랭크에 진입하기 위한 발걸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수백만점은 넘어야지 랭크에 진입하게 됩니다. 

상당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 작품인 만큼 오늘 하루 정도는 이와같이 중독성이 깃들어져 있는 물방울키우기 게임하기를 통해 더욱 재미있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