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겨울왕국 엘사게임 - 꾸미기플래시 

 

 

겨울왕국 엘사게임인데요, 혹시 안나와 엘사가 등장하는 겨울 왕국 애니메이션을 보셨나요. 화려한 얼음 마법을 사용하며 상상하는 대로 물건들을 만들어 내는 신기한 힘을 지닌 엘사 얼굴도 예쁘고 왠지 동생 안 나보다는 성숙하면서 차분한 성격으로 많은 호감을 가는 스타일이라는 것쯤을 다들 동감하시리라 생각하는데 오늘 소개할 게임은 바로 엘사를 꾸며가면서 보다 아름답게 만들내 컴퓨터에 이미지 파일로 저장하는 것입니다.

겨울왕국 엘사게임 조정은마우스 

 
 

 

 

겨울왕국 엘사게임은 수정처럼 단단하면서 반짝거리는 세상 이런 세상에 한 번쯤 가보고 싶을 정도로 그림을 보아서 너무 아름답게 느껴지고 있어요. 참으로 이번 작품은 그림들이 대다수 예쁘게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이렇게 게임 화면에 들어 가게 되면 10가지가 있는데 왼쪽 맨하단에 있는 것은 저장 모드 이니 총 9가지로 구성된 다양한 물건들을 이용하여 주인공을 예쁘게 치장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진행해 주세요.

 

첫 번째 눈동자 색깔을 알맞게 해주어야 하는데 빨간색으로 해보았는데 이상하게 이미지가 전혀 맞지 않게 불여우처럼 무서운 눈동자를 하게 만들었었는데 제일 무난한 것을 푸른색이 괜찮은 것 같아요.여왕답게 머리 위에 왕관을 만들어 주고 있는데 좀 더 우화하면서 포대가 나는 왕관을 찾아 머리 위에 착용시켜 주도록 하세요. 온갖 시련들을 오랜 시간 동안 지내온 것을 생각하며 열심히 꾸며가 주세요.

 

나들이용 모자를 한번 착용해 보았는데 역시 이 모자도 잘 얼리긴 하나 역시 왕관만큼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고 있는데 머리 장신구는 무조건 값비싸고 멋진 것을 선택하여 주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요번에는 안경을 한번 쓰여 봤는데 청순한 이미지에서 왠지 도도해 보이는 스타일로 변해 버렸는데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정도로 안경 하나만 썼을 뿐인데 이렇게 변할 수 있는 걸까요.

 

이제 옷을 골라줄 시간이 다가왔네요. 액세서리보다는 옷을 어떤 것을 골라 주느냐에 따라 크게 이미지가 달라 보이고 있습니다. 크게 신경을 써가면서 엘사의 옷을 코디해야 합니다.마지막으로 배경화면 설정에 들어가서 마음에 드는 것을 하나 선택해 주시면 모든 작업그레이드를 마무리 짓게 됩니다. 겨울 여왕 남게 수많은 얼음들 이 쌓여 있는 장면이 아무래도 제일 좋지 않을까요.

 

배경까지 전부 설정이 끝났다면 저장 버튼을 눌러 주시면 지금까지 작업한 그림을 내 컴퓨에서 찾아 각종 배경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카톡으로도 친구들한테 날려 보낼 수 있답니다.

 

이번 플래시게임을 하면서 주제곡이 계속해서 반복되고 있답니다. 겨울왕국 엘사게임은 비록 애니메이션 주제곡이지만 대중가요만큼 현재 인기가 급상승이라는 것쯤을 알 수 있을정도로 인터넷에 들어가 보면 많은 사람들이 행아 음악을 다운로드하거나 동영상으로 열심히 감상하고 있죠. 그럼 총 9가지로 구성돼 다양한 액세서리와 옷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당신만의 개성 넘치는 멋진 엘사를 한번 만들어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참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