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명작디펜스게임 추천 - 성지키기

 

 

☆명작디펜스게임 추천은 엄청 많은 병사들이 몰려와 성을 공격하려 하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주어진 병력 등을 알맞게 공격 위치를 설정을 해주면서 성문을 안전하게 지켜 주면서 마을 주민들을 지켜주어야 하는 디펜스의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각기 다른 적병사들이 일렬로 줄을 서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아군 유닛들을 전장에 배치하면서 적들을 물리치며 돈을 취득해 나갈 수 있으며 보상받은 돈으로 더욱 많은 병력과 업그레이드를 계속할 수 있어요.

 

조작명작디펜스게임 추천마우스

 

평화로운 성을 처 부시려 상대 국가 많은 병사들일 개미떼처럼 몰려오고 있습니다. 발리 작전을 짜서 전투 병력을 최대한 돈을 아끼지 마시고 뽑을 수 있는 대로 뽑아서 좋은 자리에 배치해 주세요.첫 번째 스테이지로 여러 웨이브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께서는 좌측에 진열돼있는 병력을 마우스로 클릭하면 전장에 바둑판 배열로 위치를 설정한 지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원하는 곳에 클립을 해주시면 고정이 되고 있답니다.

 

한번 설치한 아군 유닛들을 적들이 천천히 이동을 하고 있을 때 오토로 알아서 자동 공격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더 이상 컨트롤에 신경을 전혀 쓰지 않아도 상관없이 플레이 되고 있습니다. 편안함을 가져 다 주고 있어요.선 유저들께서 모든 전투 준비를 완료하게 되었다면 좌측 하단에 있는 SOLDIERS를 눌러 주시면 출발지점부터 도착 지점까지 앞만 보고 걸어가는 병사들을 한 마리도 남김없이 모두 죽여주시면 됩니다.

 

명작디펜스게임 추천에서는 웨이드 또한 한 단계식 올라 갈수록 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마지막 스테이지를 장식하는 웨이브 면 아주 클리어하기 어려울 정도로 몬스터들이 이동속도가 넘어 빠르면서 체력도 막강하게 주어져요.시간이 지나가게 되면 연재 자며 있던 다양한 병력들까지 모드 선택할 수가 있어 더욱 화려한 공격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더욱 많은 달러들을 모아 가면서 몰려오는 절들을 물리칠 수 있도록 해주세요.

 

한번 시작하면 적어도 첫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속이 시원할 정도로 엄청 많은 중독성을 지니고 있어 적절한 유저들께서 이 조절이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플래시게임이랍니다.모든 병사들마다 일정한 체력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열심히 컨트롤하면서 단번에 거대한 대미지를 부여해주는 아군 장갑 부대를 설치하여 광범위한 대미지를 안겨다 줄 수 있도록 많은 돈을 모아야 합니다.

 

적들을 물리치면 돈자루를 드롭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직접 플레이어가 마우스로 클릭을 통해서만 취득할 수 있으므로 무조건 없어지기 전에 빠르게 클릭하여 소중한 머니를 벌어들일 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최근 들어 다시 디펜스 형식으로 이루어지는 플래시게임들이 상당한 인기를 누리는 것을 알 수 있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까요. 마우스 클릭으로 전장에 사용자가 원하시는 병력들을 전장에 투입 시켜서 싸우는 장면만 구경하면 되니 컨트롤하는데 힘을 들여할 필요 없어 편안함을 안겨다 주고 있답니다. 명작디펜스게임 추천은 레벨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는 많은 여러분께서는 무조건 보다 낳은 업그레이드를 유지시켜야 무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