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 변비탈출 똥싸기게임

세상에서 지저 분한 똥싸기 게임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일명 똥 게임이라 칭하고 있으면 한 꼬마 숙녀가 변비로 인해 오른손으로 휴지를 우겨 않고 열심히 볼일을 보는 변비탈출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그냥 시간 게이지가 모두 되지 전까지 불티나게 마우스 클릭을 통해 주인공이 변비에서 무사히 탈출 시켜 주는 플레이를 보여주게 됩니다.

 

똥싸기게임 컨트롤 마우스

 

 

뭐 별다른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해설에서

 너무 간단하게 잘 가르쳐 주고 있네요. 망치를 열나 클릭해 시간 막대가 없어지기 전까지만 무한 클릭을 해준다면 과제들을 맞도록 해야 답니다.

한 번쯤은 변비 때문에 많은 고생을 

해보았을 텐데 한번 걸리면 긴시간 동안 볼일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지저분한 고생을 하게 되는데 오늘 여러분께서는 변비에 걸려 있는 주인공은 탈출에 성공할 수 있게해주세요.

미션이 플레이 되자마다 단단한 응가를 100톤짜리

 무거운 망치로 강력하게 두둘겨 나가면서 부숴버리면 됩니다. 좀처럼 빨리 눌러도 과제들을 여러 번 실패를 맛보게 되는대 3번 4번 하다 보면 분명히 마스터할 수 있을 거예요.

게임이 다시 시작되면서 충격으로 인해 응가 위에부터

 중앙 가지 작은 실금이 가기 시작하고 있어요. 너무 나도 고 통스로 운 꼬마 아이를 위해서 단 일초라도 빨리 응가를 부숴버릴 수 있어요.

너무 나도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꼬마 아이

 양손을 굳게 힘을 주고 있는 힘을 다해 노력을 하고 있지만 역시 생각대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깊이 알수있네요.

해피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면 시간이

 조금 더 늘어나면서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응가를 부숴버릴 수 있는데 이때가 기해다 생각하시고 빛처럼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시면서 광 마우스 클릭을 통해 무사히 파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위에 꼭지만 조금 부서져 버리고 계속해서 과제들을

 실패하고 있답니다. 아무리 빨리 누르고 눌러도 예상 밖의 결과를 맞이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여기서 포기하면 안 되겠죠. 다시 한번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도전 정신을 지니고해 주세요.

손가락 아프도록 열심히 클릭질을 하였지만 역시 이번에도

 간발의 차이로 아쉬움을 뒤로 한 체 꼬마 숙녀를 못된 변비에서 탈출을 시켜 주지 못했어요. 하지만 다시 한번 

기회를 가지고 하세요.

얼마나 고통스럽고 싸고 싶으면 두 눈가에 눈물이

 이렇게 고여 있어요. 그럼 불쌍한 주인공을 위해 다시 재도전을 눌러 기필코 응가를 시원하게 볼 수 있는 순간까지 과제들을 마스터 하세요.

이렇게 응가를 보게 되면 양이 너무 만앗는데

 변기에서 넘쳐 나와 온몸에 묻어 버리고 말았어요. 똥파리들은 좋아서 날아다니고 있고 꼬마 아이는

만족한 표정을 하고 있어요.

더러워도 더 무 더럽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과제들을 괜히 클리어했는데 플레어의  온몸뚱아리쪽에 응가가 묻어 있는데 혀를 내밀러 입가에 있는 것을 먹으면서 맛있다는 듯 미소를 짓고 있어요.

단순하면서 빠른 컨트롤을 보여야 이 과제들을 소화해 낼 수 있는 변비 탈출 플래시 게임으로 유저께서는 불쌍하게 일을 보고 있는 귀여운 꼬마 숙녀를 위해 괘변을 볼 수 있도록 불티나게 마우스를 팍팍 눌러 가면서 임무를 빠른 마우스 클릭을 보여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